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먹보 베짱이

[창신동 맛집] 밀림 - 태국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 맛집

by 째깍똑딱 2022. 5. 11.
반응형

[창신동 분위기 맛집 밀림]

창신동 맛집을 검색해서
방문한 곳은 바로
밀림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남다른 분위기를
뿜 뿜!

[창신동 도넛 정수] 뷰 맛집 도넛 맛집은 여기!! 옥수수 도넛 강추!

안녕하세요:) 유독 기나긴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오면서 탁 트인 뷰가 보이는 핫플을 찾다가 다녀온 곳은 '창신동 도넛 정수'입니다. [ 뷰 맛집 도넛 맛집 도넛 정수] 새롭고 낯선 동네라 설레는

antscrub.tistory.com

낮에 행복하게 도넛 정수 갔다가
저녁도 창신도 핫플로 가보자며
자리를 옮겼어요:)

여기가 가게야?? 하면서
휘둥그레 눈이 떠졌어요.
어두운 입구를 지나 불상 왼쪽으로
문을 열고 들어오면

또 다른 불상이 두둥!
누가 봐도 태국 느낌이다라는
느낌이 가득했어요.
가도 가도 사람이 보이지 않아
계속 두리번거리면서
들어갔어요 ㅋㅋ

조명을 따라 계단을 타고
올라가야 진짜 입구가 나온답니다.

계단을 올라가며 보이는 탁 트인
전망 보이시나요??
저 멀리 보이는 낙산공원까지
선선한 바람에 기분 좋은 뷰였어요:)
통창에 사람들이 있는 것을 확인하고
여기가 음식점이구나를 알 수 있었어욬ㅋ

들어오니 조용한 분위기에
은은한 조명까지 너무 좋았어요.
주말임에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완전 분위기 있는데
혼자 알기 아까운 가게였어요.

이곳에 오면 꼭 먹어야 할 음식이
치앙마이 오리엔탈 3단 바스켓이라고
딱 완전 태국 분위기 내고 사진 찍기 좋은 음식이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주문이 불가하다고 하시더라고요 ㅠㅠ
그저 그림의 떡 ㅠㅠㅠ
다음에는 일찍 와서 주문해보겠어 ㅂㄷㅂㄷ

열심히 메뉴판 탐색! 후
팟타이랑 태국식 항정살 음식을 주문했어요!!

음식 기다리면서 쓰윽-
카메라를 조용히 켜봤어요 ㅋㅋ
연인들끼리 온다면 저기 창가 자리에서
앉아서 드시면 사랑이 더 싹틀 거 같습니다.
뭐... 제 생각이긴 하지만요 ㅋㅋ
느낌 가득이었다고요.

그러고 나서 아주 맛있게 흡입!!

근처 예쁜 카페 다녀오신 뒤 분위기 있는
밀림에서 저녁 식사!!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