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남동 핫플] 힙한 배스킨라빈스 hive (feat. 크리스마스 인증샷 이벤트)

by 째깍똑딱 2021.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용한 평일
새롭지만 조용한 핫플을 가고 싶다는 생각이
차올라 방문한 곳은
귀여운 위시베어로 힙하다는
배스킨라빈스 한남 hive점입니다!

커다란 배스킨라빈스 건물에
키치한 그림들이 벌써부터 힙한 존재감을
뿜뿜 뿜어내고 있어요.

꽉 끼인 위시베어가 앞에서
반겨줬는데 이 느낌 마치 해외 거리를
걷는 느낌이랄까요 ㅋㅋ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원하는 문구로 케이크를 장식할 수 있는
레터링 케이크도 신청 할 수 있었어요.

건물이 크다보니 층층별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서
입장부터 한 층 한 층 빨리 다 둘러보고 싶은 생각이
가득들었어요.
한남하이브점은 오가닉 아이스크림도 팔고 있었는데요.
맛이 궁금하긴 했지만
다른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
고르진않았어요.

아이스크림집에서 먹고 싶은거 다 골라서
주문했어요
와플이 상당히 달았다는

아이스크림은 미니콘으로 주문했는데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콘도 다 맛있었어요.

층마다 조금씩 다른 느낌이였는데
친구랑 저는 4층이 제일 아늑하고
좋았어요.

건물 안에서도 다양한 그림들이 보여서
눈도 즐겁고 사진 찍기에도 좋았어요.

뻥 뚫린 통창과 편안한 소파에 앉으니깐
좀 더 보태서 호텔 라운지 못지 않았어요 ㅋㅋㅋ

반납대도 예사롭지않죠??

추워서 핫초코 시켰는데 카카오의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핫초코였어요.
와플이 달아서 다른 음료를 시킬껄하고
후회했다는
당 게이지 만땅!!

현재 위시베어와 인증샷을 찍고 sns에 올리면
선물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