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먹보 베짱이

[코엑스] 코엑스 아웃백 위치, 주차 팁, 토마호크 스테이크추천!

by 째깍똑딱 2020. 12. 10.
반응형

[코엑스 아웃백 위치, 주차 팁, 메뉴 추천]

코엑스를 많이 다녀봤지만

아웃백 코엑스점이 있으신거 아셨어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위치가 어딘지 몰라 한참을 헤맸다는....

 

별마당 도서관

 

코엑스의 별마당 도서관!

저녁이 되면 정말 예쁜 공간이에요:)

 

[코엑스 아웃백 위치]

 

별마당 도서관에서  자라 홈 쪽으로

쭈욱 걸어가주시면

유니클로가 보이는데요.

그쪽에서 오른쪽으로 조금 걸어가세요.

 

 

OYSHO와 사보텐 사이 길을 쭈욱~

한참을 걸어가시면 이 길이 맞나 싶을 때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나와요:)

 

 

두둔 드디어 도착!!

정확히는 오크우드 호텔

지하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코엑스 아웃백 주차]

여기서 주차하실 때 꼭 알아두셔야 할 게 있어요!!

오크우드 호텔 지하에 위치하고 있지만

코엑스점 이기 때문에

주차권이 코엑스 주차장만

해당이 되더라고요!!

 

저희는 오크우드 호텔 지하에 있어서

오크우드 호텔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 타고 편하게 갔더니....

결국 생돈 주고 주차했지 뭐예요ㅠㅠ

 

불편하긴 해도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코엑스에 주차하시고 조금 걸어서

아웃백을 걸어가셔야 해요.

주차 가능시간은 2시간!

 

+ 2020년 기준

주차가 코엑스 주차장만 가능했었는데

오크우드 주차장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총 다섯 명 예약해서 갔더니 

토마호크를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바로 주문!!

 

토마호크 스테이크란?

소 한 마리에 7대만 나오는 최고급 부위로

꽃등심, 새우살, 늑간살

세 부위를 맛볼 수 있는

스테이 크래요.

 

메뉴 고르기가 쉽지 않았는데

'여름'이라는 이름의 직원분이

엄청 친절하게 도 와셔서 잘 주문할 수 있었어요.

결정 못하고 음료도 고민했는데

안 되는 메뉴도 바꿔주시고

스프랑 음료도 서비스로 더 주시고

감사하더라고요.

 

이 날 이후에 또 갔었는데

친구들이 'summer' 어디 가셨냐고 ㅋㅋ

안 보인다며  찾았어요ㅎㅎ

다들 기억하더라고요.ㅋㅋ

 

 

 

토마호크 주문 시 세 가지 종류의

사이드가 나오게 되는데 이 버섯이

정말 맛있었어요!

원하시면 다른 메뉴로 바꿀 수 있지만

기본 사이드 플래터도 굉장히 만족스러웠답니다.

 

비주얼 장난 아님 주의!!

 

 

 

드디어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나왔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식탁 옆 칸막이 뒤에서
직접 잘라주셨어요 

먼저 잘라 주신 저 부위가 늑갈살(갈빗살)

부위였는데 홀그레인 소스랑 먹으니깐

정말 녹았어요!! 사르르

눈인 줄 ㅋㅋ

 

 

그다음 잘라주신 부위는

꽃등심이었어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처음 먹어봤는데

다른 스테이크들보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놀랐어요.

마지막 새우살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외의 메뉴로는

 

아웃백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메뉴죠.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도 매콤하지만

더더욱 매콤한 메뉴죠.

꾸덕함이 커서 시킬 때 소스를 더 달라고 했어야 했는데

열심히 먹고 있으면 소스 더 달라고 할걸.

하고 생각한다는 ㅋㅋ

다음에는 잊지 말고 소스 더 달라고 꼭 말할 거예요.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아웃백 메뉴 팁!

 

샐러드에 치킨텐더를 추가하면 치킨텐더 샐러드를

 

아웃백 감자튀김에 치즈를 추가하면

오지치즈 프라이로 즐길 수 있는 거 다들 아시죠??

 

마지막으로 아웃백 부메랑 회원이면

생일 쿠폰도 사용 가능하고 통신사 할인도 받으면

꽤나 근사하고 맛있는 식사도 하도

기분도 좋더라고요.

이제 친구들 생일 때마다

아웃백 가서 축하하기로 했어요 ㅋㅋㅋ

 

블랙라벨 스테이크

블랙라벨 스테이크도 맛있었지만

여러 명이서 가신다면 토마호크 스테이크 

꼭 드셔 보세요!!

여러 명과 함께 먹어서 맛있고

진짜로도 맛있는 스테이크입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 드시면 

다음부터 다른 스테이크

못 드실 수도 있지만 말이에욬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