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일상

[다이소 초파리 트랩] 1~3일차 후기 여름철 초파리 다 없애버릴테다! 강한의지! - 다이소 초파리 트랩 사지마세요.

by 째깍똑딱 2020.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집에 한두 마리씩 초파리들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집에 음식물쓰레기, 꽃 이런 것들을
다 버렸는데도 나타나서
저를 어찌나 괴롭히던지 ㅠ

 

저는 초파리가 이렇게 빠른지 몰랐어요.

모기보다 크기도 작고 빨라서

잡기가 너무 어렵더라고요.

오늘은 초파리가 윙윙거리며 나타나길래
손으로 막 휘젓다가

제 귀에 들어갔어요.
귀 안에서 윙윙 거리는데 소름...
플래시를 귀에 비췄더니
다행히 나왔긴 했는데
며칠간 쌓여왔던 짜증이 폭발해버렸답니다.

 

그래서 결국 다이소에서
초파리 트랩을 구매했어요.

다른 사람들의 후기는 끈끈이가 효과 좋고

다이소 초파리 트랩은 효과가 별로라고 하긴 하던데

일단 간편함을 선호하기 때문에 구매해보았습니다.

 

 <다이소 초파리 트랩>

 

 

 

초록색은 화장실, 하수구용
빨간색은 과일, 음식물쓰레기용이에요.

다 박멸시키겠다는 의지로
둘 다 사버렸어요.
하나당 가격은 2000원입니다.
내 4000원이 헛되지 않길...

 

 

 

 

4계절용이며 효과는 45일입니다.
2-3일 후부터 강력 유인을 한다고 하니
기다려보겠습니다.

 

발효초가 분해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면

2-3일 동안은 이 초파리 녀석들의

괴롭힘을 더 받아줘야 할 거 같네요 :(

 

 

 

 

그 작은 초파리도 종류가 또 다른가 봐요.

유인효과가 있는 초파리의 종류가 달라요.

베란다, 하수구에는 벼룩 파리 과, 작은 뿌리 파리 과 초파리

부엌/주방, 식료품 보관실에는 작은 초파리 과, 벼룩 파리 과 초파리

 

뭐가 됐든 상관없으니깐 그냥 다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설치 방법은 아주 쉽네요.

통 안에 초파리 유인제를 담고 뚜껑을 잘 닫아준 뒤,

필요한 장소에 놓아주기!

 

버리는 방법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유인제 폐액은 휴지에 싸서 버리고, 

용기는 분리 배출하십시오.

 

그냥 하수구에 버리면 안 되나 봐요!! 주의!!

 

 

 

 

 

안의 내용물은 이렇게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플라스틱 용기와, 발효초입니다.

 

 

 

 

내용물을 부어주는데 

안에 찌꺼기 같은 것들이 있었어요.

사진 상으로는 안 보이는데

초파리들을 유인하는 것들 중에 하난가??

 

 

 

 

 

하나는 세면대 위에,

하나는 싱크대 옆에

트랩을 설치했습니다.


놔뒀더니 식초 냄새가 풍겨옵니다.

이제 기다리면 초파리들을
박멸할 수 있겠죠?!!


초파리들이 한두 마리 생기면
엄청 알을 깐다던데
으으 전 너무 싫어요 싫어

 

3일이 경과했습니다.

 

 

왼쪽 : 세면대 오른쪽: 싱크대

 

다이소 초파리 트랩 사지 마세요!!

 

이게 뭡니까?

왜 이렇게 깨끗한 거죠??

근처에 초파리들이 몰려들지도 않고

안에 들어간 초파리들도 없어요.

징그러운 몰골을 못 본 것이 이렇게

실망스러운 일인가요ㅠㅠ

 

트랩은 효과 없고

딱 봐도 초파리 새끼들이 급격하게

마릿수가 늘어난 걸 느끼고 있어요.

한 마리가 알 까면 500개를 깐다던데

이미 깠나 봐요...

오늘 새벽에만 10마리를 잡았네요...

 

검색해보니 뜨거운 물을 부어주라고 해서

락스 부어 몇 시간 두었다가

뜨거운 물도 팔팔 끓여서 부어주고 있는데

대책이 없어요.

 

초파리 박멸 작전은 현재 진행 중이고

일단은 실패네요:(

이 정도로 안 사라지면  원인이 되는 게 

있는 거 같은데 음식물 쓰레기도 다 버리고

청소도 하고 했는데도 

이유를 모르겠네요.

 

혹시 해결방법을 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