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일상

요즘 핫한 요술자판기 발견!! - 광교롯데아울렛 지하주차장쪽

by 째깍똑딱 2020. 7.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어딜 가볼까 하다가 

광교에 롯데아울렛을 방문했습니다.

 

최근에 커다란 아울렛을 다 돌아다녔었는데

그런 아울렛을 기대하고 갔다가

실망해버렸다는...

맞은편에 갤러리아 백화점이

더 예쁘고 먹을 것도 많고

볼 것도 많으니 거기도

들려보세요!

갤러리아 백화점이라 그런지

입점해 있는 매장들도 다 으리으리하고

맛집들도 입점되어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리틀넥, 다운타우너 등등)

 

다시 돌아와서

광교 롯데아웃렛에서

제가 무엇을 발견한 지 아세요?

어머 머머!!

이색적인 자판기가

떡! 하니 있지 뭐예요??

 

사실 이것저것 검색을 하다가

어제 수원, 샤로수길, 안산 등

요즘 '요술 자판기'가

핫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거든요.

그걸 보고 '아 한 번 나도 가서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여기에 있길래 정말 놀랐답니다.

저도 발견했어요!!

 

 요술자판기

 

지니가 한 번 해보라는 듯이 저를

유혹하더라고요??

지나칠 수 없어서 자판기를

자세히 들여다봤습니다.

 

 

 

요술 자판기는 어떤 음료가 나올지 모릅니다.

저렇게 음료들 칸에 물음표로 가려져있는데

돈을 넣고 원하는 곳을 누르시면

음료가 나온답니다.

 

궁금증 완전 폭발입니다.

일반적인 자판기와 다른

색다른 이색 자판기

너무 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가격은 300원, 500원, 1000원으로 다양한데

요즘 300원짜리 음료가 없잖아요.

가성비 면으로도 나쁘지 않아 보여요.

 

맨 아래칸에 1000원짜리는

'포춘 음료'가 나온다고 하는데

오늘의 운세가 음료의 아래쪽에

적혀있다고 하니

진짜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 자판기입니다.

또한 음료를 뽑았을 때 '이벤트 당첨'이라고

적혀있으면 칸초 20개를 집으로 보내준다고 하니

더 유혹적으로 다가오네요:)

 

 

 

500원이 2개 있던 터라

500원짜리로 2개 골라보도록 하겠습니다!

둑흔둑흔

뭐가 나올지 너무너무 궁금해요.

 

 

 

동전 들어갑니다요!!!! X 2

 

 

제발 제발 제발!!!

재미로 해서 뽑아먹는다고 해도

제 마음에 쏙 드는 음료가 

나왔으면 하는 마음으로

눌러봤답니다.

 

오잉? 분홍색이랑 초록색??

 

 

 

석류 드링크랑 코코 멜론맛 음료가 나왔네요.

500원에 나온 음료 치고는 나쁘지는 않지만

제가 그렇게 좋아하는 음료가 아니라서

좋지도 않았습니다.

코코팜 포도맛은 좋아하는데

멜론맛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네요.

 

동전이 2개만 있어서

2가지 밖에 선택을 못했는데

동전만 더 있었다면

다른 곳에는 어떤 음료들이 있는지

이것저것 눌러봤을 거예요.

과연 300원짜리 음료에는 무엇이 나오고

1000원짜리 음료에서 나오는 포춘 음료는

저에게 무슨 말을 건네줄지 

궁금하긴 하네요.

다음엔 동전 가득 들고 와서

여기서 음료 flex 해봐야겠어요.

 

어른인 저도 신기해서 해보고 싶었는데

아이들이 보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이색 요술 자판기 

광교 롯데 아웃렛 가시면

한 번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