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먹보 베짱이

[도곡/매봉 맛집] 월남쌈이 맛있는 포브라더스

by 째깍똑딱 2020. 9. 8.
반응형

[월남쌈 맛집 포 브라더스]

 

안녕하세요:)

도곡 롯데시네마에서

'테넷'을 보고 난 후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월남쌈을 먹고 싶어서

포 브라더스를 방문했답니다!

 

포 브라더스는 아시아의 문화를 사랑하는 

네 명의 남자들에 의해 만들어져서

가게 이름이 포 브라더스라고 해요.

참 단순하게 잘 지은 이름 같아요.

 

 

 

전화 : 02 -574- 4147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28길 4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위치는 매봉역에서 도보로 

5-10분이면 가실 수 있는 거리예요.

주차도 가게 앞에 발렛 해주시기 때문에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포 브라더스는

다른 메뉴들도 맛있지만

특히나 월남쌈이 정말

맛있어서 가끔 생각나면 들려요.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나온 맛집이라

식사 시간에 가면 항상 웨이팅이었는데

코로나 영향으로 웨이팅은

하지 않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적절히 넓고

깔끔하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좌석 간에

간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거리를 두고 앉도록 자리를 

안내해주셨어요:)

 

 

블루리본 서베이

우리나라 최고의 레스토랑 평가서인데요.

포 브라더스는 2014년부터 2020년까지 

7년 연속 블루리본 서베이에

등록이 되었어요.

그만큼 믿을 만한 가게라는 증거겠지요?

저는 포 브라더스

소고기 월남쌈 2인 (34,000원)을 주문했어요.

포 브라더스는

월남쌈 주문 시

미니 쌀국수가 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베트남 음식점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가 또 쌀국수잖아요.

월남쌈으로도 만족하지만 쌀국수도 

먹고 싶어서 같이 주문해보았습니다.

자리에 앉은 후 직원분께서

마스크를 담을 수 있는 봉투를

개개인으로 주셨어요.

 

보통 마스크를 벗으면 가방에 넣거나

옆에 두게 되는데 따로 담을 수 있는

봉투까지 주시는 걸 보고

이런 섬세함 있어 최고의 평가를 받는구나

싶었어요.

자리에 앉으면 기본 샐러드를
1인당 1개씩 준비해주세요.
메인 메뉴를 기다리면서
샐러드로 허기를 달래줍니다.

 

포 브라더스는 샐러드랑 물이랑

기본적인 것도  맛있었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

라이스페이퍼를 담가 쓸 접시와

소스들을 먼저 준비해주셨어요.

 

소스는 땅콩소스와 느억맘 소스

이렇게  두 가지 나오는데

항상 올 때마다 느끼지만

소스 개수가 조금 더 있었으면 싶어요. 

저의 사랑 칠리 소스도 추가해주시면

더 자주 방문 하겠습니다!!

 

드디어 나왔어요!!!

소리 질러~ 이얏호!


2인 월남쌈인데도
양이  굉장히 푸짐해요!

야채의 종류도 다양하고

소고기의 양이 적지도 않아요!!

 

월남쌈을 먹기 위해

개개인으로 준비되는 따뜻한 물이 

있는 접시에 라이스페이퍼를 넣어

살살 돌려주면 먹을 준비가

다 된답니다.

예전에 다른 월남쌈 집에 갔을 때는

그냥 접시에 뜨거운 물만 부어주셔서

같이 먹는 사람과 동시에 사용하고 

물 묻히는 것도 일이었는데

이 곳은  1인에 1개씩 주시고

라이스페이퍼를 적시기도 편한 접시라

다른 곳과 차별화를 둬서 좋았어요.

야채와 고기뿐만 아니라

쌀국수 소면도 주셨어요.

정말 푸짐하네요.

라이스페이퍼에 

자신이 원하는 야채들을 넣고

소스를 넣어 먹으면!!

완전 행복이에요.

느억맘 소스를 너무 좋아해서

정말 푹푹 적셔서 먹는답니다.

 

아! 야채들 중에 고수도 있으니

고수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구분해서 드세요!!

저는 고수 못 먹는데

고수가 있는 줄 모르고 넣었다가

입에서 한 입 씹고

입을 한참 동안 벌리고 있었다는 ㅋㅋ

 

마무리로 뜨끈뜨끈한 

미니 쌀국수 먹으면

정말 배불러요!

특히나 비 오는 날 

운치 있게 먹고 따뜻한

국물 한 입 먹으면

속이 따뜻하고 시원한 느낌

다들 아시잖아요~크><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맛도 너무 좋았던 

가게였어요!

 

분위기 좋고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포 브라더스 한 번 가보세요!

실망 안 하실 거예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