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일상

티파니앤코 오픈하트 목걸이 - 목걸이 길이가 짧을 때 간단 해결 방법!

by 째깍똑딱 2020. 11. 22.
반응형

[티파니 오픈하트 목걸이 - 목걸이 길이 연장]

이번 생일엔 정말 축하를 많이
받은 한 주였어요:)
저 민트색 가방을 보는 순간
왜 이렇게 설레던지요 ㅋㅋㅋ

 

뭐가 들어있는지는 알지만

바로 언박싱을 했답니다!!

예쁜 민트색 상자 뚜껑을 열면
그 안에 작은 복주머니

플라넬 백이 있네요.

 

짜란 열어보면

귀여운 티파니 앤 코 오픈하트 목걸이가
들어있었어요!

 

오픈하트 목걸이의 펜던트 사이즈는
11, 16, 22mm 이렇게 세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11mm를 선물 받았어요.

 

펜던트 사이즈가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 않고 딱 적당했어요!

 

티파니는 실버 종류 중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스털링 실버만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반짝반짝

 

실버 제품은 변색이나 부식이 쉽게 일어나기 때문에

관리가 중요한데요.

관리를 위한 광택 및 흠집제거용 천도 함께 

포함되어 있었어요.

이 천은 화학약품이 들어있어
폴리싱 후 주의하셔야 해요!

 

제품을 비눗물로 한 번 더 세척하여

광택제를 씻어내주시고

손도 씻으셔야 한답니다.

 

사용 후 플라넬 백에 넣어 보관하세요.

마모와 변색을 예방 시켜준답니다.

 

선물 받자마자 목에 걸었는데..
두둔.... 남들은 쇄골 라인 밑에 내려와서
이뻤는데 제 목은 승모근 때문인지
남들과 달리 길어서 그런지
딱 쇄골라인에 애매하게 위치하더라고요 ㅠㅠㅠ

비싼 제품인데 길이가 안 맞아서

못하면 너무 안타깝자나요ㅠㅠ

그래서 해결방법을

찾다가 발견한 게
연장 체인!!


인터넷에 만원도 안 하는 가격에

체인 간격 1mm 실버로 3cm, 6cm

연장이 가능한 체인을 팔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연결해줬어요.

연장 체인도 실버이고
목걸이 두께도 같아서

전혀 이질 감 없이
목걸이 길이를 연장할 수 있었어요:)

 착용샷이에요!
3cm 연장되게 연결한 후
목에 거니 딱 마음에 드는 길이가
된 거 같아서 기뻤어요.
잠옷이랑 왜 이렇게 찰떡인지...ㅋㅋㅋ

선물 받고 너무 기뻤지만
길이가 짧아서 한순간 고민했던 것이
연장 체인으로 싹 해결되어버렸어요.

 

겨울에 두꺼운 목티를 입으면

길이가 또 짧아 보이는데

그땐 6cm로 연장하면

딱 알맞은 길이가 되더라고요.

완전 활용도 최고!


목걸이 길이가 짧아서 사용하지 않고
계셨다면 연장 체인으로 다시
예쁘게 착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