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일상

[이색 데이트 추천] 그림제작소 - 미술에 소질 없어도 쉬운 오일 파스텔

by 째깍똑딱 2021. 4. 23.
반응형

[이색 데이트/ 색다른 경험 추천 - 그림 제작소]

매일 똑같은 일상에 지친 마음을

주말에 모두 날려버려야 또 한 주를

살 수 있는 힘을 갖게 되는데요.

그만큼 저한테 주말에 무언가를 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해요.

하지만 주말에 어딜 가도 사람이 많고

카페, 영화도 지루해지기 마련인데요.

친구랑 조금 새로운 걸 해보자 하고

찾아보다가 드로잉 카페인

 '그림 제작소'를 알게 되었어요.

 

운영 시간 : 12:00 -22:00시

예약 필수입니다!

네이버로 당일 예약을 잡았는데

예약금은

1인당 2만 원을 선입금 후 가야 했습니다.

일찍 도착하게 되었는데 

매장에 따로 대기 장소가 없으니

시간 맞춰가세요!!

위치가 송리단길과 석촌호수 근처라

근처에서 놀다가 가기 딱 좋았어요!

그림 제작소는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입구 공간부터 느낌 있죠?

안내에 따라 저기 있는 앞치마와 팔토시,

모자도 사용할 수 있었어요.

앞에 거울도 있으니 인증샷도 가능!!

프로그램

 * big 도안 컬러링 (20.0)

* 캠퍼스 자유화 (21.0-22.0)

* 오일파스텔 자유화 (21.0)

* 석고상 페인팅 (22.0)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있었고

음료를 시키지 않고

그림만 그려도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도안 컬러링과 석고상 페인팅을

제외하고는 자유화를 그려야 하기에

미리 구상하고 오셔야 해요.

 

미술에 진짜 진짜 소질 없지만

오일파스텔이 쉬워 보이고 

예뻐 보여서 미리 유튜브에서

보고 갔어요.

 

자리는 정할 수 없는데

타이밍이 좋았는데

창가 앞에 자리를 주셨어요!! 

기본 재료들도 챙겨 주시고

자리에 다양한 물감들이 있지만

그 외로 필요한 재료는

이곳에서 더 사용할 수 있었어요.

 

기본으로 세팅해주신 오일 파스텔로는

확실히 모자란 감이 있어서 

이곳에 있는 오일 파스텔을 많이 사용했어요.

 

그림 제작소의 시그니처 메뉴인

꽃 에이드와 스모어를 시켰는데요.

스모어 꼭 시켜 드세요!!

 

친구가 스모어 맛있다고 해서

처음 먹어봤는데 존맛탱!!!!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팔토시 하고 앞치마 입고

그림 그리기 시작했는데

진짜 정말 집중했어요 ㅋㅋ

말 안 하고 뭔가에 집중해서

그려낸다는 것이

너무 좋더라고요!!

뒤에 예약자가 없으면 시간제한이 없는데

예약자가 있어서 2시간으로

제한받아서 마무리하고 있었어요.

유튜브 보면서 따라 했는데

나름 나쁘지 않죠??

 

오일파스텔을 처음 써봤는데

생각보다 색도 잘 나오고

그러데이션 하는 그림에 딱 적합했어요.

친구는 캠퍼스 자유화했는데

색이 고민돼서 직원분께 물어보면서

했는데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어요.

얼굴에 선함이 가득했음!

 

시간이 다 되어 갈 때쯤에

직원분께서 사진도 이렇게 찍어주시고

그림을 말릴 시간을 가진 뒤 포장해주셨어요.

2시간 순삭에 기분 좋은 알찬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드로잉 카페 안 가보셨다면

예약해서 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