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일상

여성 질 유산균 추천 티읕 유산균 - 내돈내산 가성비, 효과 좋은 이너메이트 더블유

by 째깍똑딱 2020. 11. 1.
반응형

[티읕 유산균]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면역력이 확 떨어져 버렸어요 ㅠㅠ

 

몸에 온갖 염증이란 염증이

한 번에 다 나타났는데요.

병원도 엄청 투어하고

이번에 너무 고생했던 것 같아요.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질 유산균을 제일 먼저 구매했어요.

 

몸이 나빠지면 감기처럼 찾아오는

질염... 여자분들이라면 다 아실 거예요.

괜찮았다가 나빠졌다는 계속 반복하는

몸 상태 ㅠㅠ

저도 그냥 버텨봤는데 그냥 무조건 병원 가고

유산균 먹는 게최고인 거 같아요.

 

 

 

원래는 트루락 이브를 먹었었는데

요즘 티읕 유산균이 좋다고 해서 저도

바로 구매해보았어요.

 

 

사람들이 티읕 유산균이라고 그래서

이름이 티읕 유산균인 줄 알았는데

브랜드 이름이 티읕이더라고요.

정확한 명칭은 '이너 메이트 더블유'입니다.

 

 

이너메이트 더블유 패키지는

100%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친환경 얼스팩지입니다.

이하 생략----

 

플라스틱 용기로 담겨 있는 경우가 많은데

다른 기업들도 이렇게 만들어주면 좋겠어요.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임을 느낄 수 있었고

선택한 저도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되는 것 같았어요ㅎㅎ

 

 

이너 메이트 더블유는

1 상자에 30 캡슐이

들어있어요!

 

하루에 1알 드시면 된답니다!

 

 

 

 

 

질 유산균들은 유산균뿐만 아니라

여자들에게 필요한 아연도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여성 유산균은 대부분 면역을 위해

아연이 들어있는 듯해요.

 

 

 

 

예전에는 유산균이 다 같은 유산균이지 않나 하고

시중에 파는 저렴한 유산균을 사 먹었어요.

하지만 장까지 가는 유산균과

질까지 가는 유산균은 먹어본 결과

확실히 차이가 있더라고요.

 

질염 약을 처방받아서 먹으면 몸에 있는

혐기성 세균들뿐만 아니라

좋은 유산균들도 죽는데 이때

다시 채워줘야 하잖아요.

그때는 많은 유산균들 중에서

질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을 먹어줘야 

하는 것 같아요.

 

투입되는 건수가 많다해도

보장되는 군수가 높을 수록 좋잖아요?

 

제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다른 회사의 유산균에 비해

보장되는 균수가 50억으로 굉장히 높은데

이 정도 군수를 유지하면서 1 상자의 가격이

나쁘지 않아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선택했어요.

 

 

SP공법으로 내성도 강하고

장까지 도달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해요.

 

 

 

배변활동뿐 아니라 면역기능도 증진시켜주니 

건강을 챙기는 첫걸음에

유산균은 먹어야 할 영양제 중

빠질 수 없는 거 같아요.

 

건강이 나빠지기 전에

관리해주는 게 최고지만

왜 나빠지고 나서야 깨닫게 되는지ㅋㅋㅋ

 

1주 정도 먹었는데

진짜.....

유산균은 여자들한테

완전 추천

 

여러분들도 유산균 먹고

건강한 몸 유지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