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일상

톰포드 립 블러시 - 센스 있는 생일 선물 여심저격 영롱함

by 째깍똑딱 2020. 11. 21.
반응형

[톰포드 립 블러시 - 센스 있는 생일 선물]

 

센스 있는 선물하고 싶은데
뭘 살지 고민이신가요?


톰포드 립블러시 선물하세요!


생일이라 친구한테
이번에 선물을 받았는데
저 완전 감동받았어요.
하이텐션! 소리질러어~~!!

작은 톰포드 쇼핑백을 하나 건네더라고요.
사실 톰포드 제품을 써보지 않아서
새롭기도 했는데

포장도 너무 예뻐서

바로 뜯기 아깝더라고요 ㅠㅠ

그렇지만 언박싱!!!
상자를 열어보니 위에 TF라고
브랜드 로고가 딱 박혀있었어요.

더 놀라웠던 것은 진짜 외관이

진짜 너무 예뻐서 놀랐어요.

그냥 존예임.


거울처럼 비치는 외관이었는데
금색이라 더 고급져 보이는 거 있죠?


제가 가진 립 제품 들은 주로 잡는 부분이

검정이나 금색으로 포인트로 들어가 있긴 했지만
이 제품은 전체가 금색🤭


쓰고 나면 지문이 묻어나는 단점이 있지만
그 단점은 그저 저에겐 옥에 티 정도 였어욬ㅋ

열어보면 안에는 투명이에요!
그 안에 금박이라니😍
영롱함이 진짜 미춰버려따!!


손에 살짝 발라봤더니
연한 분홍빛에

촉촉한 발림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립 선물 같은 경우에는

색이 너무 다양하고

사람마다 톤이 달라서

선호하는 색이 다른데

모든 사람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고른 남자 친구의 센스에 또 감탄..

 

요즘 같이 추워지고 마스크 낄 때
들고 다니면서 립밤으로도 가능해요!


마스크 벗었는데 쌩 립이면

허옇게 아파 보이잖아요.그때 살짝 발라주면 초크 초크 하고


내 입술색처럼 자연스럽게 발색돼서
완전 최고👍👍

 안 써도 배부른 영롱함의 끝판왕이에요.


선물할 때 립 색으로 고민할 필요도 없고
여심 저격할 수 있는 립이

바로 이 제품이지 않을까 싶네요:)
여자 친구, 엄마에게 센스 있는 생일 선물로

톰포드 립 블러시 추천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