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카페투어 베짱이

[용인 카페] 물 멍 힐링 카페 깊은 산속 다람쥐 2층 다람이커피

by 째깍똑딱 2021. 3. 18.
반응형

[물 멍 가능한 깊은 산속 다람쥐 2층 다람이 커피]

동해 번쩍 서해 번쩍

놀러 다니기 좋아하는 배짱이 서타일인

저는 오늘도 폭풍 검색!!

 

인스타 보다가 예쁜 외관과
물 멍을 때릴 수 있는 카페라고 해서
찜해뒀다가 바로 달려왔어요!

 

 

깊은 산속 다람쥐라는 말과 어울리게
찐 산골짜기인 이 곳은

꼬불꼬불 좁은 길을 따라
올라가야 했어요.

깊은 산속에 위치해 있는 카페에

드디어 도착!

 

 

다들 어떻게 알고 이렇게 깊은 산속까지
오셨는지 ㅋㅋㅋㅋ
물론 저도 찾아간 거지만 생각보다
이미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있어
내심 놀랬답니다.

주차 겨우 했어요 ㅋㅋ

 

 

파란 하늘이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ㅠㅠ

사진이 아쉬워요 아쉬워ㅠ

 

1층은 깊은 산속 다람쥐 식당이고
2층은 다람이 커피를 운영하고 있어요.

전체적인 외관은 동남아 카페가 생각나는

고른 느낌적인 느낌 있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었어요.

 

 

1층에서 식사를 하고 영수증 지참 시
아메리카도 10% 할인!

식사 안 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1층 다람쥐 식당은 도토리로 만든 음식들이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카페를 구경하기 위해 방문한 거라

카페로 바로 올라갔답니다.

 

 

2층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포토존!

뭐야 뭐야 이 화사함!!

사진 안 찍고는 못 배길 포토존이었어요.


제가 방문한 날이 조금 흐리고
나무들이 앙상해서 아쉬웠지만
트로피컬 한 느낌이 있어 사진으로
담았답니다.

 

 

입구에 들어올 때부터

오!

조명이랑 분위기가

다 마음에 들었어요.

 

달콤한 고구마라떼와 리얼 딸기 라떼로 

맛있게 만들어 쥬세욤!

 

 앞에 저수지가 있고 통창이라
이층에서 확 트인 시야로

저수지 뷰를 바라볼 수 있었어요.

 

눈 앞에 보이는 나무에 초록 잎사귀가 있고

날씨가 좀 더 좋았으면 진짜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ㅠㅠ

진짜 날씨가 너무 아쉬워서 아쉬움 폭발!!!!!

날씨 좋을 때 방문해보세요 ㅠㅠ

 

음료가 나오기 전 이곳저곳 카페를 

둘러봤는데요.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기분 좋은 색감들로

편안한 마음을 가지게 해주는 카페였어요.

 

고구마라테와 리얼 딸기 라테 샷!

밖에 물 멍 때리면서 조용한 분위기와

음악에 완전 힐링입니다.

 

 

처음에 이 카페를 와야겠다고 생각한 사진은

이 곳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왔는데
오히려 실내에서 통창으로

밖을 보는 게 생각보다 좋더라고요.

 

뭐 사람마다 좋은 포인트는 다른 거지만 

날씨의 영향이 컸던 거 같아요.

 

추워서 실내에서 먹었는데
날 좋으면 이 곳에 앉아서 물 멍하면서
물 위에 오리들도 보면서 수다 떨고 

사진 찍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갈월로 172 깊은 산속 다람쥐 2층 다람이 커피

영업시간 : 11:00 - 20:00

last order : 19:30

(거리두기 완화 시점까지 영업시간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