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카페투어 베짱이

[팔당 카페 추천] 폴콘 - 접시 굿즈가 탐났던 폴콘 카페

by 째깍똑딱 2021. 4. 11.
반응형

[남양주/팔당 카페 - 폴콘]

파주에 있는 폴콘 카페가 아주 유명한데요.

드디어 남양주에도 폴콘 카페가

오픈을 했다고 하길래

다녀와봤습니다:)

폴콘 주차장

주차장 들어올 때부터

색감 있는 그림들이

저를 반겨줬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굉장히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스마일 벽에서 인증샷 남기기!

저도 한 장 찍어봤어요.

날씨도 흐리고 무보정이라 그런지

왜 이렇게 칙칙해 보이죠 ㅋㅋ

폴콘 카페의 건물은 2개가 있었는데

한쪽은 주문과 베이커리를 파는 곳이었고

한쪽은 식물원 느낌이 가득한 곳이었어요.

일단 주문을 위해 이 건물로 먼저 입장!

결정장애들의 첫 난관이죠 ㅋㅋ

빵 종류들도 많고 굿즈도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는 결정하기

힘들겠다 싶을 정도였어요.

그 결정장애는 저예요 ㅋㅋ

이 곳은 에코백, 접시, 머그컵 등등 굿즈들이 

많았는데요.

카페를 방문해도 굿즈를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을 안 했었는데

심플한 로고와 색감에

구매 욕구가 엄청 들었어요.

 

생각보다 가격대는 좀 있었지만 

인테리어용으로나

실생활에서도 기분 좋게

잘 사용할 것 같은 굿즈라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 싶었어요.

폴콘 메뉴판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젤라토 1+1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따로 이벤트를 하는 걸 표기가 되어있진 않았어요.

젤라또를 판매하길래 하나 먹어봐야겠다 하고

주문했더니 하나 더 고르라고 하시길래

기분 좋게 한 가지 종류를 더 골랐어요:)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특이한 음료 발견!

폴콘에서 라거와 에일을 따로 팔더라고요.

너무너무 맛이 궁금했지만

낮술은 일단 패스~

베이커리 건물의 이층이에요.

진짜 빵인지 가짜 빵인지 헷갈릴 정도였어요.

벽에 이렇게 해 놓으니 특이했어요.

이층도 좌석이 있었지만 

메인 건물에서 자리 잡고 먹기 위해

이동!

귀여운 진동벨이 울리기를 잠시

기다려봅니다.

폴콘 밀크티 6.0

달달하고 따뜻한 밀크티!

폴콘 젤라또 3.8

피스타치오와 그린티 시켰는데

젤라또는 그냥 그랬어요.

피스타치오는 단 맛이 덜해서

단 거 싫어하시면 맛있게 드실 거 같아요.

이 와중에 뒤에 보케 왜 이렇게 이쁘지...ㅎ

 

통창으로 보이는 벚꽃나무가

예뻐서 찍어봤는데

가지가 너무 앙상해 보이고

꽃이 별로 없어서 아쉽네요.

그냥 밑에 자리가 더 예쁘게 잘 나온 듯ㅋㅋ

 

팔당은 괜찮은 카페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이래서 카페 투어를 안 할 수 없어요:)

귀여운 스마일이 있는

폴콘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