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일상/사진찍는 베짱이

[양재천] 나홀로 양재천 벚꽃 출사

by 째깍똑딱 2021. 3. 30.
반응형

입문용 풀프레임 카메라를 고민하다가
드뎌 카메라 바디 구입!!
소리질뤄어어!!
거기에 ef50mm 1.2l렌즈(오이만두렌즈)❤️
까지 구매하면서 봄비가 오기 전에
얼른 봄느낌 사진을 찍으러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설레는 마음
오후 출근 전 아침부터
부랴부랴 준비해서 양재천을 다녀 왔습니다.

벚꽃

떨어진 벚꽃잎을 하나하나 주워서 일부러
설정샷도 한장 📷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

아침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지만 벚꽃 만개 전이라 아쉬움이 컸어요.
실력이 좋았다면 이 벚꽃사진들도
다 커버됐으려나요 ㅋㅋ

마음에 드는 사진도 있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사진도 가득이네요.
아직 연습이 더 필요합니다ㅠㅠ
원하는 느낌은 있는데 그것들은
보정을 해야 느낌이 나는걸까요?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팝콘터진 듯 보이는
벚꽃이 예뻤어요.

벚꽃 접사

 새 렌즈를 들고 나가 찍는
첫 출사라 부족한 점이 눈에 보이고
눈에 보이는 전체적인 풍경은 담지 못했지만
아침에 설레는 마음으로 사진찍으러 나가서
예쁜 풍경과 꽃보고 오니 하루종일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열심히 연습해서
예쁜 사진 많이 찍고
올리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