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먹보 베짱이

[강남역 맛집] 피그인더가든 - 샐러드가 맛있다! 강남역 브런치 맛집

by 째깍똑딱 2021. 6. 11.
반응형

[강남역 브런치 맛집 - 피그 인 더 가든]

요즘 주변에 건강한 한 끼로

샐러드를 드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브런치로 과하게 먹고 싶지 않고

운동을 하시거나 몸을 신선함으로

채우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맛집으로

피그 인 더 가든이

참 괜찮더라고요.

 

귀여운 돼지가 반겨주는 외관입니다.

하지만 이 곳이 입구가 아니었어요.

입구는 건물 안쪽으로

돌아서 들어가야 합니다.

 

들어오니 생각보다 큰 내부였어요.

밖에서부터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그런 가게 느낌이었어요.

의자도 청록색이고

라탄 느낌의 조명들로

청량한 느낌 가득이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서

기부니가 좋아지는 느낌?

내부가 답답하지 않고

넓어서 더 만족!

혼자와도 부담 없을 것 같아요.

자리를 잡고 이곳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가장 먼저 메뉴 스캔하기 ㅋㅋ

메뉴는 Plate와 bowl 두 가지

이렇게 나누어져 있었는데요.

또 맛집에 왔으면 하나씩

먹어보는 게 인지상정!!

베스트 메뉴인 파워 보울과

플레이트는 수비드 치킨 브레스트를

생각하고 왔기에

바로 픽!

주문 방법은 보울 샐러드를 택할 것인지

플레이트 샐러드를 택할 것인지 정한 후 

해당하는 곳 앞에 줄을 서서 

직원에게 주문한 후 쟁반에 받으면 됩니다.

 

음료나 수프, 샌드위치는

옆 쪽 계산대에게

샐러드를 계산하면서

추가 주문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곳은 내가 원하는 샐러드를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샐러드라는 메뉴가

따로 있었어요.

 

자신 취향에 맞게 샐러드에

넣을 야채들과 드레싱

토핑들을 넣어서 먹을 수 있더라고요.

샐러드는 자주 드시는 분들은

취향대로 드시면 되겠지만

샐러드를 잘 모르는 저는

그냥 맛있다는 조합으로

메뉴판에 있는 best로 시켜버림요 ㅋㅋㅋ

오픈되어있어 만드는 과정들을 

지켜볼 수 있었어요.

신선함이 가득가득!!

 

짜란!!! 비주얼 끝판왕!!!!

맛은 말이죠...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을 수 있는 거였구나...

이런 맛 ㅋㅋ

 

빵집에서 파는 샐러드는 그냥 그랬는데

여긴 소스도 맛있고

닭가슴살도 너무 부드러웠어요.

특히 저 바질 페스트 소스랑

같이 먹으면 존맛 존맛!!!!

 

개인적으로는 보울보단

플레이트 샐러드가 맛있었어요.

빵도 마늘빵이라니 사랑입니다:)

 

생각보다 양도 진짜 많고 너무 맛있다는!!!

전날 술을 먹어서 느끼한 음식이나 

과하게 먹고 싶은 생각이 적었는데

샐러드라 속도 편하고 배도 부르고

맛도 부르고 분위기도 만족스러운 가게였어요.

추가로 시킨 비트 주스도 

아주 아주 건강한 맛!!

사회적 거리두기 스티커에도

돼지가 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ㅋㅋㅋ

따뜻하고 청량한 느낌의

강남역 샐러드 맛집

피그 인 더 가든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