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먹보 베짱이

[남산 맛집]원조 남산 왕 돈까스 - 남산가면 돈까스 꼭 필수로 먹어봐야지!!

by 째깍똑딱 2021. 6. 11.
반응형

[원조 남산 왕 돈까스 후기]

사실... 남산을 가보긴 했지만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남산을 간 적이 없어서
이 쪽 길로는 처음 가보았는데요.
남산 케이블카쪽으로 가는 길에
많은 남산 돈까스집들이 있었어요.

남산 돈까스집은
무한도전이나 1박 2일 등 예능에서도
나와서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은 했었지만
방문을 못했었었는데
드뎌 방문!!

어디가 맛집인지 잘 모르지만
친구가 이곳이 제일 맛있다고 해서 남산
왕돈가스집을 방문했어요.
이곳은 놀면 뭐하니? 에서
유재석 님이 방문했었는데
바로 옆에있는 곳도
무한도전 때 유재석 님이 방문해서
광고를 엄청 하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이와중에 흐렸는데
하늘 구름 머선129?
예쁘네요:)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나왔네요 ㅋㅋㅋ

2층에 위치해있었는데 올라가는 벽면에
알만한 많은 연예인들의 사인이
붙여져 있었어요.

소박하며 정겨운 분위기의 가게!!

메뉴는 이것저것 많지 않았어요.
잘 모를 때는
그냥 기본 오리지널 돈가스를
먹는 것이 진리!!!

돈가스에 빠질 수 없는
수프도 제공됩니다:)
학교 다닐 때 급식에 돈가스 나오는 날이면
수프가 함께 꼭 나왔었는데 돈가스와 수프의 조합은
국룰인가 봅니다 ㅋㅋ

드디어 나온 왕돈가스!!
진짜 컸어요!!
친구 2명은 하나로 나눠먹었는데
저는 배가 너무 고파서
하나 다 먹었다는 ㅋㅋㅋㅋ
돈가스를 먹다 보면 느끼해서
못 먹는 곳도 있어서
매운 소스를 있다면 같이 주문하는 편인데
전혀 느끼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돈가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순삭 해버리다니
역시 돈가스의 맛집이라 그런가요 ㅋㅋㅋㅋ
튀김도 맛있고 고기가 얇게 펴져서 그런지
먹기도 편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빠질 수 없는 우동도 한입!
돈가스가 양도 많고
맛있어서 생각보다
우동에 손이 안 갔어요 ㅋㅋ

맛있는 돈가스도 먹고
남산 케이블카도 처음 타보고
좋은 날씨에 좋은 친구들과
예쁜 남산의 야경을
느낄 수 있는 날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