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카페투어 베짱이

[창신동 도넛 정수] 뷰 맛집 도넛 맛집은 여기!! 옥수수 도넛 강추!

by 째깍똑딱 2022.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독 기나긴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오면서

탁 트인 뷰가 보이는 핫플을 찾다가 다녀온 곳은 

'창신동 도넛 정수'입니다.

[ 뷰 맛집 도넛 맛집 도넛 정수]

새롭고 낯선 동네라 설레는 마음으로 카페를 찾았는데요.

길 찾기를 통해 가는 길이

생각보다 골목 안에 위치해 있어서

여기가 맞나? 하고 싶을 때

저기 보이는 호랑이 표지판을 찾으셨다면

맞게 도착하신 거예요:)

 
영업 시간 : 매일 11:30 - 21:00
주소 : 서울 종로구 창신12길 40

도넛 정수는 익선점과 창신점

이렇게 두 지점이 있습니다.

 

제가 창신동 도넛 정수를 찾은 이유는 

답답한 일상에 탁 트인 풍경을 보면

힐링되잖아요.

 

이곳이 완전 탁 트인

남산 보이는 뷰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오게 되었어요.

가정집을 개조한 곳이라

친근하면서도 기대가 되는 곳이었어요.

창신동 주민들에게는 음료를 20% 할인해준다고 해요.

또한 take out시 

도넛 4개 주문 시 1000원 할인!

도넛 8개 주문 시 3000원 할인!!

주변 사시는 분들 좋겠드....

1층에서 주문하고 나오셔서

2층에서 뷰를 보시면서

드실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2층에서 드실 분들은

미리 자리를 잡고 주문하셔야 해요!!

 

제가 갔을 때도 자리가 없어서

서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ㅠ

안에 들어왔더니 1층도 분위기 끝판왕!!! 

오후에 왔더니 이름 솔드 아웃들 된

도넛들이 보였어요ㅠㅠ

여기는 각지 특산물로 만들어진 도넛들로 만들어져

다른 도넛들과 다른 느낌이었어요.

전시되어 있는 다른 도넛들을 보면 

다 하나씩 시키고 싶은 마음 한가득!!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고심해서 주문한 후 다시 2층으로 고고~

2층 가는 문 앞에 걸린 옛 추억 돋는

파스퇴르 우유 보관 가방ㅋㅋㅋ

이 가방이 걸린 곳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워후 올라오니 분위기 무엇 ㅋㅋㅋ

탁 트인 조망에 남산에 분위기 있는 조명까지

너무 좋았어요!

 

좌식 입식 자리들이 있어서 선택적으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자리들이 마련되어있었어요.

이미 뷰를 바로 앞에 보이는 창가에는 사람들이 

다들 앉아계셨고 사진 찍기도 민망해서 생략했어요 ㅋㅋㅋ

 

해가 질 때는 창가 자리가 좋았지만

해가 쨍쨍할 때는 살짝 안쪽 자리 앉으셔서

해를 피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실내는 살짝 더웠어요 ㅋㅋ

드디어 도넛 영접!!!

옥수수, 타락, 감자 도넛을 주문했는데요.

 

감자를 선택할지 곶감을 선택할 지 엄청난 고민 끝에

감자를 선택했는데 진짜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오히려 타락 도넛은 그저 그랬고 

옥수수 도넛 진짜 완전 아주 맛있었어요!!!

사실 뷰 맛집이고 핫플이라고 해서 왔는데

맛이 없는 곳도 많잖아요~

하지만 여기 찐 도넛 맛집 인정!!!

이 날은 포장해서 가진 않았지만

다음에 오면 저 예쁜 포장상자에 포장해가야겠어요 ㅋㅋ

선물 주면 상대방이 참 좋아할 듯!!!

해가 지고 도넛 정수에서 동대문으로 내려오는 

뷰도 너무 황홀 그 자체였어요!!

서울에 이렇게 좋은 뷰 맛집 카페

다녀왔다는 거에 너무 만족했어요.

조용하면서 여행 온 듯한 느낌 가득 받은 

하루였답니다.

새로운 도심 속의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