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카페투어 베짱이

[김포 카페 추천] 수산공원 - 내돈내산 의외의 빵 맛집!!(feat. 우영우 촬영지)

by 째깍똑딱 2022. 11. 4.
반응형

<김포 카페 - 수산 공원>


귀차니즘에 여름에 다녀온 곳을
가을에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ㅋㅋㅋ

여름에 큰 고래가 시원하게 그려져 있는
수산 공원에 다녀왔어요:)
바다에 놀러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카페라서
진작에 오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게 되었어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지로
더욱 유명해져 주말에 가면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
평일 오픈런했답니다

여유로운 주차공간에 편하게 주차했어요:)
주차장에서 걸어 올라오면 보이는
거대한 큰 고래에 벌써부터 기대 가득!!

연중무휴

운영 시간
10:00-21:00

들어오자마자 우와-! 했어요.
공간이 엄청 넓고 시각적으로도 시원해 보이고
좋았던 것은 천장이 높고
전체적으로 트여있는 느낌이라
답답하지 않아 좋았어요.

바닥에 진짜 물이 있는 느낌이죠??
하지만 트릭아트였어요.
저 배 위에서 바닷물 바닥을 배경으로 찍으면
진짜 바닷물 위에 있는 배에 탄 것 같아
여행 다녀온 느낌 가득이더라고요.

여기선 바다와 돌고래들을 대리만족으로
볼 수 있어요.
옆 건물에서 자그마한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곳도 있어
아이들이 오면 좋아할 것 같아요.
큰 스크린 밑에는 열심히 빵을 만들고 계시는 분들이
보였어요.
오픈 주방처럼 볼 수 있어 뭔가 위생적으로도
신뢰가 가는 카페였답니다.

자리를 잡고 빵 코너로 갔는데
사실 이곳이 빵이 유명한지 모르고 포토존에서
사진 찍을 생각으로 왔는데
매운탕탕빵은 여기가 세계 최초라고 홍보하더라고요??

매운탕탕빵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새로워서
궁금증 때문에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고등학생 때 핫소스 팡 빵 같은
매콤한 빵을 좋아했는데
그런 맛일 것 같다는 기대와
왜 매운탕탕빵인지 궁금해서 안 시켜볼 수가 없었어요.

1인 최대 4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그렇게 인기가 많나?
하고 얼른 재빠르게 구매했어요.

음료 메뉴는 메뉴판 참고하세요-!

빵 말고도 케이크류도 다양쓰

그리고 재밌는 미션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빵과 음료가 나오는 동안 2층을 구경해보았는데요.

1층은 카페 공간이고
2층에서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메뉴도 다양해서 다음에 오게 된다면
식사도 해보고 싶었어요.

수산 공원 카페는 다양한 포토존들이 많았는데
제일 인기가 많은 포토존은 이곳이 아닐까 싶어요.
저도 수산 공원 왔다는 인증 쾅쾅📷

드디어 나온 유자 셔벗과
오미자 에이드
더운 날 시원한 공간에서 느끼는 상큼함
너무 좋았어요!!


드디어 맛보는 빵!
매운탕탕빵인 이유는 안에 생선살이 들어있어요
완전 신기신기
빵 안에 파도 들어있어서 보이더라고요
파김치 느낌??!
제가 좋아하는 거 다 들어있는 빵이었어요.

매콤하게 맛있었고 빵 자체도 존맛탱!!!
어느 정도 예상한 맛이었는데 생선살에
신기했고 맛도 있어서
1개만 시켰다가 포장도 했어요 ㅋㅋ

매운탕탕빵 말고도 유명한 김포 빵은 포장해갔어요.
빵 안에 새우가 무려 3마리나 들어간다는데
칠리한 소스에 새우가 들어가 있어
진짜 맛있었어요.
기대가 없었는데 빵 맛집이에요!!!
와 인정 인정

또 온다면 음료는 안 마셔도
빵은 꼭 한가득 주문해서 먹을 거예요!

3층은 트릭아트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었고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신 부분들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어요.
1,2,3층으로 큰 공간을 잘 활용하고
맛과 공간을 모두 사로잡은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