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카페투어 베짱이

[캐틀앤비] 양재천 카페거리 브런치 캐틀앤비

by 째깍똑딱 2021. 10. 3.
반응형

[양재천 브런치카페 캐틀앤비]

양재천 사진 공모전이 떴길래
사진 찍으러 갔다가 풍경은 몇 장 안 찍고
인물 사진만 건져왔네요ㅋㅋㅋ
양재천에 황화코스모스가

너무 예쁘게 피었더라고요.

양재천

꽃이 많으니 꿀벌이랑 나비도 많이 보였어요!!
올림픽 공원보단 사람이 적어서 좋았어요.

아침 일찍 나갔다가 배가 고파서
브런치 카페를 찾았는데 이른 시간인지 문을
안 열었더라고요 ㅠㅠㅠ
카페거리를 걷다가 들어간 곳은

카페 캐틀앤비입니다!!
양재천 카페거리에서 제일 크고

인기 많은 카페지
않을까 싶어요.

캐틀앤비

마침 소파에 캐틀앤비가 비춰서
한 장 살포시 찍어줌요 ㅋㅋㅋ

어느 카페를 가던 마찬가지겠지만
이곳은 1인 1 메뉴가 기본이라
일행이 몇 명인지
물어보셨어요.

음료는 진동벨을 주셔서
직접 가져와야 했고
브런치 메뉴는
이렇게 자리에 번호판을 두면
가져다주셨어요.

가게가 전체적으로 넓어서
다른 사람들과의 거리도 있고
통창도 있고 테라스도 있어
날 좋은 날 브런치 하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무화과 크림치즈 바게트 JMT!

먼저 주문한 무화과 크림치즈 바게트랑 음료!
저는 프리미엄 로열 밀크티를
주문했는데
1일 30개 한정이어서
수량을 체크하시고
주셨어요.
메뉴 중에 개수 한정인 메뉴들이
있으니 확인하시고 주문하셔야 해요.

콥 샐러드는 두 명이서 먹으니 딱 배부른 정도!!
가격대는 좀 비싼 축에 속했지만
양재천 들렸다가 브런치 하기엔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