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먹보 베짱이

[속초 맛집] 라또래요 - 상큼한 젤라또 디저트로 딱!! 속초 딸기 꼭 드세요

by 째깍똑딱 2022. 5. 11.
반응형

[속초 젤라또 맛집 라또래요]

 

날이 이제 더워지면서

점심 먹고 나니 

아주 상큼하고 시원한 디저트가

먹고 싶더라구요.

속초 맛집으로 검색만 해도

바로 뜨는 젤라토 맛집이 있어서다녀왔어요!

길 모퉁이에 많은 사람들이

줄 서있길래 

유명하긴 유명한가 보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안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없어

밖에서 드시는 분들도 계셨고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계셨답니다.

현지 속초 딸기나 강원도를 대표하는 감자로
만든 젤라또가 베스트 메뉴네요:)

한 가지 맛은 4.5

두 가지 맛은 5.0으로 500원 더비쌌어요.

그래도 한 가지 맛만 먹는 건 너무 아쉽기에

당연 두 가지 맛으로 선택!!

가게 안으로 들어오면 무인 키오스크로

가볍게 주문 가능했습니다.

이 가게에서는 키오스크가 일당백 하는

느낌이었어요 ㅋㅋ

바쁘신 사장님들과 함께 열 일하는 키오스크

이 귀여운 가게에 나름의 굿즈 상품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강원도 산지 특산물로 만들어져

더 기대되는 젤라토

젤라또가 되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
신선한 딸기들도 보였어요ㅋㅋ

젤라또 힘겹게 퍼시는 거 보니 

500원 더 받으실만하다 생각 들었던

1인ㅋㅋㅋ

속초 딸기와 쑥으로

두 가지 맛으로 선택했고요
한입 맛보기로 미숫가루 젤라또를 얹어 주셨어요

미숫가루는 그냥 아 미숫가루다 했는데
속초 딸기 꼭 드세요!!!
한입 먹자마자 딸기 그대로 갈아 얼린 샤베트맛!!
너무 상큼하고 시원하니깐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고요.
한 입 먹자마자 행벅
그리고 쑥은 딱 쑥 좋아하시거나 어른들 입맛에
찰떡이지 않을까 싶은 맛이었어요
쓰지도 그렇다고 너무 달지도 않은 딱 제가 원한
쑥 맛이었답니다:)

 

진짜 속초 딸기 한 가지만 먹어도 

후회 안 하실 거예요!

만족스러운 속초 맛집 라또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