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먹보 베짱이

[강화도 맛집] 정원식탁 - 돌문어가 밥 위에! 차돌문어덮밥 맛집

by 째깍똑딱 2021. 7. 18.
반응형

[강화도 맛집 - 정원 식탁]

안녕하세요:)

사직 욕구가 가득한
저를 위해 친구가
스트레스 풀기 위해
루지 타러 가자고 해서
강화도에 놀러왔어요!

[강화도 가볼만한 곳]  강화도 필수 코스 - 강화도 루지 타고 고기 먹기

[강화도 오면 강화도 루지!] 앞으로 중요한 일을 앞두기도 했고 요즘 쌓여있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강화도 루지를 타러 강화도에 다녀왔어요! 유인 매표소와 무인매표소 둘 다 있으니 상황에

antscrub.tistory.com

하지만 액티비티를 즐기기 전
배부터 든든히 채우기 위해
맛집부터 가야쥬!!
폭풍 검색 스타트
저는 핫플/ 맛집 / 분위기가
중요하거든요:)
놀러왔으니 이왕 좋은 곳가서 맛있는 거 먹는거
그게 바로 행복아입니까~!
그러다가 발견한 곳은 바로
'정원식탁'이랍니다.
돌문어 덮밥이 유명하다기에 바로 목적지를
정해버렸습니다.

주소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309 정원식탁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매주 수요일 휴무

제가 방문했던 날은 수요일이였는데
혹시 할까 싶어서 전화를 걸었더니
하더라구요!!


완전 운 좋았죠 ㅠㅠ 못 갈뻔했어요.
확인 전화 하고 가보세요!!

좋은 날씨에 좋은 맛집은
사람을 들뜨게 만들죠:)

이 곳은 1인 1메뉴로 먼저 메뉴를 정한 뒤
선결제를 해야하는 곳이였어요.
저는 친구랑 차돌문어 덮밥과
수제등심돈까스를
주문했답니다.

날이 좋아서 그런가
통유리로 빛이 들어와서 그런가
화이트톤의 가게가
너무 감성적으로 보이는거 있죠?
자그마한 인테리어도 감성
깔끔한 분위기 너무 느낌 좋죠??
잠시 구경하고 가실게요~

가게를 일찍 방문했더니
손님분들이 적었어요.
제가 앉고 나니 그 때부터
많은 분들이 오셨다는ㅋㅋㅋ

통유리창 옆이라 파란 하늘도 보고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의 아이들이
뛰어노는 것도 보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이였어요.

정갈한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 젓갈도 있었어요 :)

모자란 반찬들은
셀프 반찬코너에서
더 퍼다 드실수 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차돌문어덮밥!!
생각보다 문어도 크고
양도 많더라구요!!
진짜 살짝 매콤하니
매운거 못 드시면
돈까스 드세요!!
둘이서 덮밥이랑 돈까스랑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조금 남겼어요.

돈까스도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완전 배터지는 줄 ㅋㅋㅋ

다 먹고 나서 2층에 공방이 있다길래
둘러보기 위해 올라가봤어요.

스누피 방향제
귀엽다💚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과
방향제들이 있는 공간이였어요.
어떤 어린아이는 소파에
앉아서 이미 이 공간에서
편안함을 즐기고 있더라는ㅋㅋㅋㅋ

쨌든 좋은 분위기와
차돌문어덮밥이
궁금하다면
방문해보세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