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카페투어 베짱이

이디야 위글위글 콜라보!!(이디야 고산신도시점)

by 째깍똑딱 2024. 4. 4.
반응형

이디야 위글위글 콜라보


위글위글이란 브랜드에
관심이 전혀 없던 1인

봄맞이 세일할 때 세일??!이란 말에 혹해
사이트 돌아다니다가
위며들어서
위글위글 양산이랑 칫솔홀더를 구매했었답니다.
화장실 들어갈 때마다 칫솔 홀더 보면
너무 귀엽고 기분이 좋아져요!!

그런 위글위글이
이번에 이디야랑 콜라보를 하더라구요??

이디야 위글위글 콜라보

저 곰돌이랑 토끼가
그냥 볼 땐 별거 아닌데
보다보면 은근 귀엽고
귀여운 템을 하나 겟 했을 때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자주 가는
이디야 고산신도시점에
위글위글 굿즈가 있길래
보고 왔답니당!!

이디야 굿즈

저 계란후라이 꽃 카드
너무 봄느낌 아니냐구요!!
카드 갖고 싶어서 기프트카드 충전ㅋㅋㅋㅋ

간호사지만 커알못였던 저는
여기 이디야 커피 먹고
아아에 눈떠버렸어요
다른 곳이랑 달리
쓰고 시고 없고
걍 존맛탱!!

그리고 이런 귀염 뽀짝한거
안 좋아했는데
봄이 오니깐 괜히 설레면서
화사해지고 싶고
봄맞이 준비하고 싶고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나이 먹어서 그런가..)

이디야 위글위글 굿즈 가격
수세미  - EX사이즈 음료 구매 시 1800원
젤리백 - 5천원 이상 구매 시 14900원
보냉백 - 8천원 이상 구매 시 15900원

보냉백은 그새 다 나간거 있죠??🥲🥲
우헹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

위글위글 사이트 보면
5개 세트로 12000원
넘는 가격으로 팔던데
이디야에서는 1800원으로
사는거니깐
개이득👍👍

위글위글 사이트 내 수세미

일단 이디야 수세미 써보고 괜찮으면
위글위글 가서 사봐야겠어요 ㅋㅋ

요즘 펄프 수세미 많이 사용하던데
물 흡수도 빠르고 고리가 있어 걸어두면
부피 차지도 덜하고 걸어놓기만 해도
귀여우니 구매욕구
더 뿜뿜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위글위글 젤리백

젤리백은 딱 위글위글 감성 그대로네요
실리콘 참 없었으면 가방이 밋밋했을텐데
진짜 너무 귀여오…💜

콜라보 가방 답지 않게
이디야 로고도 없고
젤리백이다보니
여름에 활용도 높을거같아요
목욕가방이나 수영 가방으로 딱일듯!!

새로운 신메뉴가 참 자주 나오는 이디야
이번에 또 새로운 메뉴 나왔길래
배 플랫치노 먹어봤는데
고급진 탱크보이맛이였어요ㅋㅋㅋ

원래 예상 가는 맛이
제일 맛있는 것 아니겠어요?
점점 더워지는데 이 메뉴 자주 사먹을 듯 ㅋㅋ

바닐라 크림폭포 데니쉬
넌 다음에 먹어보겠쒀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