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카페투어 베짱이

[한남동 카페] 인스타에서 핫한 밀크티 맛집 BNHR 벤허

by 째깍똑딱 2020. 8. 25.
반응형

[BNHR]

벤허 커피

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36 2층

영업시간 : 13:00- 21:00

전화번호 : 02- 792- 5110

애완동물 동반 가능

 

사실 친구들과 

이 카페를 가려던 것이 아니였어요.

 

다른 카페를 가려다가 길을 잃어서 

이리저리 헤매다가 너무 더워서

눈 앞에 보이는 곳을 들어간 곳이

바로 BNHR!

 

'BNHR' 카페 이름이 대문자로만

되어있어 되게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중간에 'E'를 생략한 거라고 해요.

그래서 부를 때는 벤허 카페라고 하는데

모르는 사람들은 끝까지 모를 것 같은

카페 이름이었어요.

 

사람들이 잘 다닐 것 같지 않은 길에

심지어 2층??

시국도 시국인지라

사람이 별로 없겠지 하고

들어갔는데

그건 큰 오산이었어요.

입구에 샛노란 의자가 

눈에 뜨이게 두 개에  있네요:)

여기는 노란색이 포인트인가 봐요!

심플한 느낌의 카페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니 예쁘네요.

 

마스코트인 사장님이 키우시는

강아지를 간혹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방문한 날엔 볼 수 없었어요 :(

힙스러우면서도

노란색이 포인트인

굿즈들도 있었는데

저 그립톡은 좀 탐나더라고요.

 

노트북에 스티커 붙이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 스티커 붙여놓으면

완전 느낌 있을 듯!

 

사실 실내에 있는 카페를 가는 건

어느 정도 위험을 감수하고 가야 하는 거 같아요.

무섭긴 하지만 카페를 안 갈 순 없으니 ㅠㅠ

음식 먹을 때만 아니면 웬만하면

마스크를 쓰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아쌈 밀크티와초콜릿 밀크라고 해요.

보틀이니 파우치에 담아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시키는 메뉴라고 하네요.

 

디저트 메뉴로는 '크로플'이라고

요즘 핫하게 뜨는 메뉴를 시켰어요.

 

크로플은

크로와상과 와플을 합친 합성어라고 합니다.

크로와상의 반죽을 사용해서

와플을 만든 것이라고 해요.

 

기존의 와플보다 크로와상의 장점인

겹겹이 쌓인 층으로 되어 있어

식감과 맛이 더 좋은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파우치팩에 담긴 아쌈 밀크티들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크로플이 

나왔어요!

 

기대하고 크로플을 먹었는데

생각한 만큼 크로와상의 느낌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다음엔 크로플 맛집을 찾아

떠나보려고요.

그렇지만 밀크티는 굿굿이었습니다.

파우치에 있는 밀크티는 

얼음이 들어 있는 종이컵에

담아서 빨대로 쪽쪽 빨아 드시면

됩니다:)

 

양도 적지 않고

파우치를 열어 종이컵에

졸졸졸 부어 먹는 나름의 재미?

도 있고 괜찮았습니다.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글자체가 주는 느낌이

심플하면서도 임팩트를 있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최근에 유명해진 만큼

상업적인 이유로 사진을

찍는 것은 금지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

다른 친구가 제가 방문하기 전 날

SNS에 여기 갔다가

스토리 올린 것을 보고

오- 괜찮다 하고 말했던 곳이

바로 여기더라고요.

 

알고 보니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카페였어요.

 

성수동에도 벤허 커피가

생겼다고 하던데 장사가

꽤 잘 되나 봐요:)

 

부럽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