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서해번쩍 동해번쩍 베짱이

[춘천 가볼만한 곳] 해피초원목장 - sns핫플 스위스뷰

by 째깍똑딱 2020.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해 번쩍 동해 번쩍 베짱이 콘셉트인데

매번 서울과 경기도를

벗어나지 못하다가

오래간만에 강원도 춘천으로

놀러 가기로 했어요!
소리 질러~🙌

 

당일치기로 다녀오기엔 

춘천은 너무 가볼 곳이 많지만

핫한 곳은 꼭 가야 한다는...!!

 

그중 SNS에서 한국의 스위스 뷰의 

포토존이 있다는 해피 초원목장을

다녀왔어요:)

[춘천 가볼만한 곳 - 해피 초원목장]

 

 

 

 

 

 

올라가는 길이 비포장도로였어요.

그래서 차가 덜덜 덜덜 하더라고요.

흔들흔들 즐겁게 올라갔어요.
주차장도 비포장이었지만

넓어서 좋았어요!

 

 

 

 

 체험목장까지 3.8km!!
꽤 거리가 되나 봐요.
표지판을 따라 해피 초원목장의

체험장으로 고고!

 

 

 

 

 

 

7만 평의 부지로 한우를 

방목하여 키우는 곳이에요.

방목장이 넓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 길을 따라 쭈욱 올라오시면 되는데

지나가는 길 위에
호박과 장미, 수세미들이 있었는데

관리가 제대로 되어 보이지 않았어요.

다들 말라있거나 썩어있더라고요.

보기에 좋아 보이진 않았어요☹️

 

 또한 하늘이 흐려서 혹여나 

멋진 뷰를 보지 못할까 하는 걱정도

가득했어요.

 

 

 

 

 

드디어 매표소 도착!

 

 

 

 

 

이 곳은 강원도에서 지정된
체험농장으로 개인이 운영하는
목장이라고 해요.


시설관리를 위해 입장료 대신해
먹이 체험용 건초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일반인 6000원

장애인 3000원

경로 2000원

입니다.

 

 

 

 

 

해피 초원목장에서 꼭 해보셔야 

할 것 들!!

한우버거 맛보기

포토존(한우방 목장) 가보기

 

 

 

 

 

 

입장료 x 2인으로

12000원을 냈더니

토끼에게 줄 먹이를 주셨는데

2인당 1컵을 주셨어요.

 

 

 

 

 

 

바로 옆에 토끼장이 있었어요.

손가락이 물리면 안 되니

조심조심해서 토끼들에게 먹이를

줘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먹이를 줬을 텐데 토끼들이 서로 먹겠다고

싸우면서 먹더라고요ㅎㅎ

귀여웠어요.🐰

 

 

 

토끼장 옆에 강원 한우 홍보관이

있었는데요.

이 곳에서 한우버거를

구매해서 드실 수 있답니다.

 

 

 

 

한우 버거 외에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비빔밥, 계란밥도 팔고

음료류도 팔고 있네요:)


수제 한우 버거
8,000원


비빔밥
6,000원
(한우 토핑 시 8,000원)

 

 

 

 

1등급 한우로 만든
패티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춘천 닭갈비를 맛있게 먹기 위해
참았어요 ㅠ
햄버거 킬런데 휴
참느라 힘들었어요 ㅠㅠ

 

 

 

 

소들이 너무 많이 먹은 탓일까요?

우리 한우들이 앞으로 나와서

얼굴을 보여주려 하지 않았어요 ㅠㅠ

 

 

 

 

 

한우와 토끼 외에도
다른 동물친구들도 있었어요.

울음소리가 특이한 흑염소들 

안녕!

 

 

 

 

그윽한 눈이 매력인 양친 구들🐑
먹이주기를 온순하게 기다리는 
양친 구도 있었지만
저돌적인 양친구도 있어서
흠칫 놀랬다는 ㅋㅋ

 

 

 

 

옆에 양 먹이가

1인당 바구니 1개로
제한되고 있었어요.

하나씩 들고 와서 양들에게

먹이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당나귀 체험
5,000원

꽤 많은 당나귀가 불쌍해 보여도
속지 말래요 ㅋㅋㅋ

 

 

 

어린 친구들이 당나귀 타기는
모습이에요.
하나하나 추억으로 남기시려는
아버님의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넓은 공간과 동물들이 있어

아이들에겐

볼거리, 놀거리가 있어

즐거운 공간인 것 같았어요.

 

 

 

 

위로 올라가시면 양 방목장을

갈 수 있어요.

가는 곳마다 울타리들이

있었는데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꼭 다시 닫아주셔야 해요.

혹여나 동물친구들이 정해진

위치에서 벗어나면 안 되니깐요.

 

 

 

양들이 방목되어 있어서 가까이서
볼 수 있었어욬ㅋ
여기서 주의!!

블루베리 같은 똥들이
여기저기 있었어요.

발을 요리조리 

잘 피해서 걸어가야 했어요 ㅋㅋ
꼭 편한 신발 신으세요!!!!!!!

 

 

이제 소나무 길들을 지나

포토존으로 향했어요!!

 

 

포토존까지 가는 길이
조성되어있는데
등산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가파르고 

멀더라고요 ㅎ

 

 

포토존 드디어 도착!!

아래의 의암호와 산들이

아주 멋있는 풍경으로

와 닿았어요.

아래에는 한우들이 방목되어

있었는데 한 폭의 그림이더라고요!!

 

 

하늘이 흐려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이쪽은 파란 하늘이었어요.

많은 분들이 이 곳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고 계셨어요.

너무 예쁘죠??

여기서 찰칵찰칵 사진 찍고

내려왔답니다.

사진 그대로 이 뷰가 다였어요ㅋㅋ

 

다녀온 후기는

생각보다 전체적인 관리가

잘 되어있지 않은 느낌?? 

포토존의 뷰는 아름다웠지만

한 번 방문한 걸로 족한 정도였습니다.

전체적인 것에 대한 건

그거 그랬지만 이 뷰를 보기 위해

온 거라 나쁘진 않았어요!

 

 

전화 : 033-244-212

주소 : 강원 춘천시 사북면 춘화로 330-48

운영 시간 : 연중무휴

하절기 

매일 10:00 - 19:00 

동절기

매일 10:00 - 17: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