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서해번쩍 동해번쩍 베짱이

[영월 가볼만한 곳] 이곳이 배산임수! 선암마을 한반도 지형 위치&포토존

by 째깍똑딱 2021. 10. 1.
반응형

[영월 선암마을 한반도 지형]


전날엔 영월 동강 오토 캠핑장에서 캠핑했어요.

 

[영월 동강 오토 캠핑장] 첫 캠핑! 이래서 캠핑을 하나봅니다. ㅇㅅㅁ 달고나 JMT

[영월 동강 오토 캠핑장] 노잼 시기에 친구 덕분에 첫 캠핑을 가보게 되었어요!! 흔히 생각하는 감성 캠핑이 아닐 거라고 고생할 준비를 하라고 했지만 설레는 마음이 더 컸어요! 일하면서 단련

antscrub.tistory.com

집에 돌아가기 전에 선암마을에 
한반도 지형을 보기 위해 장소를 이동했답니다.

전망대에서 보면 한반도를 닮은 절벽지역을
볼 수 있다고 해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굉장히 기대를
많이 하고 갔답니다.

위치는 한반도 지형 주차장을 찍고 오시면
오시면 됩니다!

전망대가는길

주차하고 나오면 나무데크로 되어있는
전망대 가는 길이 나오고
이쪽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둘레길 같은 길이라 편안하게
걸어갈 수 있었어요.

사진을 발로 찍었나 봅니다 ㅋㅋㅋ
대충 살자- 길가다 꽃 봐도 대충 스윽 찍고
지나가는 나처럼 ㅋㅋㅋㅋ

걸어가는 길 옆엔 돌탑들도 많이 세워져 있었어요.
같이 온 일행들이 열심히 세운 돌탑:)
돌탑에 관심 없는 저는 멀리서 그저 지켜보기만ㅋㅋ

푸릇푸릇함이 가득해서 너무 좋았어요

전 걷기 좋았는데 어린이 친구들은
조금 힘들어하면서 지나가더라고요.

워후 너무 예쁜데 역시 이곳이 핫플이었나 봅니다ㅋㅋ
다들 사진 찍기 바쁘시더라고요.
저도 살포시 줄을 서봤습니다.

캠핑하고 와서 쌩얼에 편한 복장인 게
조금 아쉬웠던 ㅠㅠ
보이는 곳이 한반도처럼 보인다 생각했는데
옆에 독도처럼 보이는 부분도 있어서
완전 한반도 느낌 제대로구나 싶었어요.
무궁화도 보여서 애국심도 뿜뿜!!


이곳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길래
여기가 포토존인 줄 알았는데
진정한 포토존은 왼쪽으로 계단 내려가셔서
볼 수 있는 곳이 포토존이었어요!

전망대에서 바라보는데 진짜 배산임수더라고요!
우리나라 지형의 특징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모습을 영월에서 봤네요 ㅋㅋ
뗏목배까지 지나가니 진짜 에헤라디야
마음속에서 이미 외쳤어요 ㅋㅋㅋ


뗏목배 타고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었는데
시간이 얼마 없어서 저희는 못 갔어요.
멀리서 보는데 진짜 마음의 평안, 힐링이
제대로 됐어요ㅠㅠㅠ

해 뜰 때, 해질 때 오면

 더 절경이겠다 싶은 곳이었어요.
영월 가면 꼭 들려야 할 필수 코스!!
선암마을 한반도 지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