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짱이 ON/서해번쩍 동해번쩍 베짱이

[성수 가볼만한 곳] 최준벽화 - 최준 벽화 및 캐릭터 설명, 최준벽화 위치

by 째깍똑딱 2021. 6. 6.
반응형

개그맨들이 공영방송에서
설 자리가 사라지면서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와 콘텐츠로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그중 유튜브 피식 대학에 나오는 개그맨들이
요즘 굉장히 핫하고 재밌어서
저도 구독하며 보고 있답니다.

특히 비대면 데이트로 최준이란
캐릭터가 유명해졌는데요.

성수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최준 벽화와 다른 사람들의
벽화 앞에서 사진 찍는 포인트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근처에 서울숲과 멀지 않아
두루두루 둘러보고 마무리로 가볍게
갈 수 있는 코스인 듯



위치
성수 밀도점과
술래 감자탕&순댓국 사이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일 먼저 있었던 벽화는 이호창 본부장님!!!
이름은 이창호 님이신데
아주 부캐 부자이세요ㅋㅋㅋ
한사랑 산악회의 택조 아재와
김갑생 할머니 김의 이창호 본부장으로
다양하게 활동하시고
매드 몬스터의 제이호까지
소화하는 만능 엔터테이너가 아닌가 싶어욬ㅋㅋ

저도 포켓몬스터ㅋㅋㅋㅋ
(매드 몬스터 팬카페 이름)
매드 몬스터에 댓글 보는 재미에 빠져나오질
못하고 있어요 ㅋㅋㅋ


너무 진짜 같다는!!

다음은 최준!!
카페 사장 최준의 부캐가 이렇게
유명해질 줄이야 ㅋㅋ
철이 없었죠... 최준 벽화를 보러 성수역까지 같다는 게...ㅋㅋ

어! 이쁘다! 꼬마 아가씨 약속~
등등의 유행어를
가진 최준 벽화예요.

한사랑 산악회 회장님인
김영남 아재!!
저도 산에 가면

열정! 열정! 열정!
외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파란색 두건에 빨간 옷을 입고
열정 열정 열정을 외치는 아재는
진정한 열정맨!!!
캐릭터 하나하나 다 매력 있어요 ㅋㅋㅋ

배재고등학교 물리교사 정광용 아재!
다른 분들의 캐릭터와 달리
조용하고 느린 캐릭터를 가지고 계세요.

댓글보니 실제 배재고등학교

물리교사 선생님과 비슷한 점이 있다는

댓글이 있던데 진짜인지 가짜인지는

확인 불가 ㅋㅋㅋㅋ

너무 디테일한 설정에 

궁금해지는 부분이였어요:)

정광용 아재도 있지만 이 곳 벽화거리에
배용길 아재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다는...
배용길 아재도 넣어주지....ㅋㅋㅋㅋ

마지막 짤은 최준 벽화랑 한 컷!
개인적으로 이호창 님을 더 좋아하지만
최준 벽화에 준며들어 최준 님 벽화랑
찍었어요 ㅋㅋ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기로 약속~~~

반응형

댓글